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박정아 나이 남편 직업 재산 딸

 

 

박정아는 1981년 2월 24일 경상북도 영천시에서 태어나 올해 41세이다. 키는 169cm, 몸무게는 48Kg, 혈액형은 A형이다. 학력은 서울갈현초등학교, 선정중학교, 동명여자정보산업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실용음악과 중퇴이다. 현재 가족은 2016년 전상우와 결혼하여 2019년생 딸 전 아윤이 있다. 종교는 무교로 알려져 있고 별명은 탄닭, 블랙치킨이다.

 

 

 

 

 

 

 

박정아는 2016년 프로 골퍼 전상우와 결혼했다. 나이는 박정아보다 2살 어린 것으로 알려졌고 약 2년 동안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여 현재는 아이까지 있다. 전상우는 안양외국어고등학교를 나와 어린 시절부터 골프를 쳤다고 알려졌다. 그런데 프로 골퍼중에서는 좋은 성적을 거두지는 못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박정아가 전상우와 결혼을 한 이유는 다음과 같다고 추측하고 있다.

 

 

 

 

 

 

 

일단은 본인보다 연하의 남자인 것을 생각해보면 다른 무언가가 있다고 추측이 된다. 먼저 어릴적부터 골프를 배운 것과 안양외국어고등학교를 나올만큼 똑똑한 머리도 한 몫 했을 것이다. 어릴적부터 골프를 배우려면 보통 집안의 환경으로는 상당히 거리가 멀어 좋은 집안을 가진 것으로 추측이 된다. 또 둘은 서로 천생연분이라고 할 정도로 성격이 잘 맞다고 알려져 있는데 조건 보다는 사실 인연이 아닐까 생각이든다.

 

 

박정아는 2019년에 태어난 이제 3살이 된 딸이 있다. 딸의 이름은 전아윤이고 박정아가 자신의 돌아가신 어머니와 배우 닮았다고 하여 돌아가신 어머니가 주신 선물 같다라고도 밝히기도 했다. 박정아의 딸이 공개된 것은 SNS 사진으로도 많이 있었지만 신상출시 편스토랑이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등장하기도 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나온 박정아의 집은 최근 새로 이사한 집으로 알려져있다. 정확한 위치는 알 수 없지만 일부 누리꾼들은 박정아의 집이 서울 강남구 개포동의 어느 한 아파트일 것이라고 추측하고 있다. 넓찍한 집에 고급진 인테리어까지 신축 아파트로 추측이 되고 평수도 꽤나 큰 것으로 보인다. 집의 가격은 강남인 만큼 수십억대로 추측된다.

 

 

 

 

 

 

 

박정아는 성형을 했냐는 의혹을 받고 있는데 성형을 했다는 것을 부인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초등학교 졸업사진과 지금의 모습을 비교해보면 똑닮아 고친 곳이 없는 곳으로 보이기도 한다.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보면 지금과 조금 다른 모습이지만 누구나 그렇듯 고등학교 모습을 다 흑역사이고 자라는 과정이기 때문에 의혹이 없어보인다.

 

 

 

 

 

박정아는 2000년대에 쥬얼리로 활동하면서 엄청난 인기를 끌어 상당한 재산을 모았을 것이라고 예측되고 있다. 그러나 박정아의 재산은 정확하게 알려진 것이 없다. 지금 알려진 것으로는 개포동에 위치한 아파트에 살고 있다. 강남 아파트에 거주한다 정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