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박서준 키 건물매입 훈남 남동생 과거

 

 

박서준은 1988년 12월 16일에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올해 34세이다. 본명은 박용규이다.

현재 사는곳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이다.

키는 185cm, 몸무게는 76kg, 혈액형은 AB형이다.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이 2명 있고 반려견 심바가 있다.

학력은 송내초등학교, 임학중학교, 안남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연기를 전공했다.

종교는 무교로 알려져 있다. 

 

 

 

 

박서준은 어썸이엔티에 소속되어 있고 방용국의 I Remember 뮤직비디오로 2011년 데뷔하여 데뷔 10년차이다. 박서준은 작품을 하나하나 찍는게 일기를 쓰는 것과 같다고 말했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작품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원래는 야구선수를 꿈꿨지만 자신보다 더 튼튼한 동생에게 양보하라는 아버지의 뜻 때문에 야구를 포기하고 우연히 참가한 코스프레 무대에서 배우를 꿈꾸기 시작했다. 

 

 

 

 

 

 

그 후에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지만 좋은 성적을 계속해서 받는다는 조건 하에 연기 학원을 다니게 되었고 야자 시간에 학원을 간 대신 그 만큼 시간을 내어 공부를 했고 그 결과 서울예술대학교에 진학하게 되었다. 그러나 막상 대학을 가고 보니 슬럼프가 오게 되었고 군대부터 해치워야겠다는 생각에 2008년 7월 7일에 바로 입대했다. 그리고 군대를 가서 생각을 정리하며 자신이 얼마나 연기를 하고 싶어하는지 마음을 다잡았다고 한다. 

 

 

 

 

 

박서준은 일찍이 부동산 재테크에 뛰어든 연예인으로 유명한데, 강남 신사동에 100억 이상 호가하는 건물을 매입했다. 또 본인이 지금 살고 있는 청담동 빌라도 100억에 호가하는 가격의 고급 빌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경리단길에 매입했던 오래된 건물을 22억에 매도하며 많은 차익을 남겼다고 한다. 잘생긴 외모에 재태크 능력까지 갖춘 에이급 연예인이다. 지금은 비, 김태희가 연예인 부동산 1위로 달려나가고 있는데 박서준도 그와 어깨를 나란히 할 날이 곧 올 것 같다.

 

 

 

 

 

 

 

 

박서준의 가족은 부모님과 남동생만 2명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박서준의 동생들도 모델핏의 비율을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식상에서의 얼굴은 개인 프라이버시로 가려지게 되었지만 비율만큼은 숨길 수가 없었는데, 박서준의 키가 185cm인데 사진으로 봐도 그 보다 훨씬 큰 것으로 보인다. 또 동생이 자신보다 피지컬이 좋아서 야구를 포기했다는 이야기를 감안하면 동생 둘다 엄청난 멋남들로 보인다. 

 

 

 

 

 

박서준의 졸업사진을 보면 지금의 모습과 거의 다를 바 없는 모습을 보여주는데, 눈매가 약간 달라진 것 같기도 한데, 지금과 사실상 같다고 보여진다. 어렸을 때는 눈이 더 부리부리 했던 것으로 보인다. 박서준은 성형 의혹이 없는 연예인으로 유명한데, 과거 사진만 봐도 지금과 다를 바 없는 것으로 자연 미남 인정이다. 

 

 

 

 

 

 

박민영과 박서준은 김비서가 왜그럴까?에 함께 출연하며 멋진 케미를 보여줬는데, 그 후에도 다정한 투샷을 보여주며 누리꾼들의 열애설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극 중에서도 그렇고 포토라인에서도, 어느 투샷에 봐도 너무나 잘 어울리는 그 둘이다. 또 박서준과 박민영이 빼박 열애중이라는 증거를 찾은 누리꾼들까지 있었을 정도다. 그러나 양 측에서 공식적으로 열애설을 부인함으로써 해프닝은 마무리가 되었다.

 

 

 

 

 

박서준은 10년 동안 배우 생활을 하면서 수 없이 많은 광고들을 촬영했고, 또 수 없이 많은 상을 시상 받았다. 시상 받은 작품은 다들 한번쯤 들어봤을 법한데, 킬미, 힐미, 청년경찰, 쌈, 마이웨이,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작품들이다. 이제는 국민 중에 박서준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이니 배우로써 아주 성공한 커리어이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좋은 모습들을 보여주면 좋겠다. 참고로 박서준은 인스타그램 수백만 팔로워를 가진 것으로도 유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