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인

이채영 나이 키 몸매 결혼 인성 논란

 

 

 

이채영은 1986년 4월 29일 서울특별시에서 태어나 올해 36세이다. 본명은 이보영이다.

키는 170cm, 몸무게는 56kg, 가슴사이즈는 E컵(ㄷㄷ?), 혈액형은 B형이다. 

학력은 미림여자고등학교,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했다.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탤런트 서승아가 있다.

종교는 개신교이다.

 

 

 

 

 

 

이채영은 싸이더스 HQ에 소속되어 있고 2007년 SBS 드라마 '마녀유희'로 데뷔했다. 데뷔 전에는 거북이의 2집 타이틀곡과 비의 뮤직비디오 'I' do'에 출연한 경력이 있다. 마녀 유희 드라마가 잘 되면서 2009년 KBS 드라마 '천추태후'에서 사일라 역을 맡고 2010년까지 스타 골든벨의 여성 MC를 맡으며 인지도를 많이 얻었다. 

 

 

 

 

 

이채영은 2007년부터 시작해서 한해도 작품활동을 쉰 적이 없는데, 2020년까지 10편이 넘는 드라마를 촬영했다. 마녀유희로 시작해, 천추태후, 아내가 돌아왔다, 로열 패밀리, 하녀들, 군주, 복수가 돌아왔다까지 해서 주연과 조연을 번갈아가며 열연했다. 지금은 비밀의 남자에서 한유라 역할로 주연을 맡고 있다.

 

 

 

 

 

 

 

지금 이채영이 나오는 비밀의 남자는 시청률을 무려 20%를 기록하고 있다. 비밀의 남자는 사고로 일곱살의 지능을 갖게 된 남자가 죽음의 문턱까지 이르렀다가 기적적으로 회복하며 복수를 하게되는 드라마이다. 이 드라마는 월 ~ 금 드라마로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다. 이채영은 부자와 결혼을 하여 신분 상승을 도모하는 고군분투하는 역할로 나온다.

 

 

 

 

 

 

이채영은 인성 논란에도 휩싸인 적이 있는데, SNS에 올린 글 때문이었다. 2012년 트위터에 뚱뚱한 외국인 여자를 도촬하고 비하하는 포스팅을 하고 네티즌에게 비아냥댔다가 사과를 한 적이 있고, 2013년에는 한국이 아닌 외국에서 고급차에 누워있는 사진을 올리며 '진상을 부렸다. 뭐 어때? 한국도 아닌데'라고 글을 올렸다가 문제가 되었다. 

 

 

 

 

 

 

이채영은 엄청난 주목을 받지는 못했지만 꾸준한 작품 활동과 멋진 연기력으로 연기 대상도 2번 수상했다. 2014년도에는 KBS 연기대상으로 여자 조연상을 뻐꾸기 둥지로 받았고 2020년에는 KBS 연기대상을 비밀의 남자에서 받았다. 또 CF 광고도 여러편 찍었는데, 롯데제과,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CJ제일제당, 하이마트, 리홈을 촬영했다.

 

 

 

 

 

 

이채영은 몸매가 좋은 것으로 엄청난 이목을 이끄는데, 예능 비행소녀에서 측정한 바에 따르면 E컵이라고 한다. 2009년에는 10월 맥심 표지 커버 모델이었다. 2010년 서울드라마어워즈에서는 파격적인 드레스로 주목을 받았다. 바로 위의 사진이다.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에 속하는데 클라라, 이채영, 이태임으로 모두 키도 크고 비율까지 완벽하다고 하다.